::: 기업의 e-Biz경쟁력,기업 혁신의 힘!! 가야인터넷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상담센터

  • 상담가능시간 AM9:00 ~ PM18:00
  •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HOME > 고객지원 > 매뉴얼/자료실

글 읽기
[웹호스팅] 홈페이지가 뜨지 않습니다.
가야인터넷 7,870
 http://www.gayainternet.com [2699]
  • 사이트가 뜨지않을 경우 아래 사항을 먼저 확인하여 주십시오.

    원인 1) 도메인 사용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조치 방법
    도메인의 사용 만료일자가 지나면 도메인 등록기관에서 네임서버를 막아놓습니다.
    [도메인검색]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도메인 사용기간을 확인하시고, 등록기간이 만료되신 경우 도메인을 등록하셨던 기관에서 기간연장을 하셔야 합니다.

    원인 2) 웹호스팅 서비스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조치 방법
    가야인터넷의 웹호스팅 서비스는 만기일까지 연장하지 않으셨을 경우 만기일로부터 7일 후에 자동으로 정지되어 사이트에 접속되지 않습니다.
    가야인터넷 홈페이지의 내서비스관리 메뉴에 [로그인]하시어 웹호스팅 서비스의 사용기간을 확인하신후 만기가 된 경우에 연장신청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만기로 인해 정지된 상태에서 연장하실 경우엔 신청 및 결제 후 약 24시간 이후에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접속 되어집니다.

    ※ 원인1과 2의 경우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사이트가 열리지않을 경우 가야인터넷 고객지원센터(02-836-8145)로 문의하시거나 메일(webmaster@gayainternet.com)로 문의해 주십시오.
    메일로 문의하실 때에는 반드시 도메인을 기재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빠른상담

내용

고객성명
연락번호
- -
문의내용
개인정보취급방침에동의하십니까?
전문보기

동의합니다

등록